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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중순 마법사 업데이트 - 자이라 논의 20thCenturyFaux가
챔피언 & 게임플레이 피드백 게시판에 올림
모두 안녕하세요! 여기 다음 패치에 있을 대략적인 자이라의 변경 목록이 있습니다. 자이라는 현재 PBE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으나, 불타는 자이라와 악령 자이라 스킨의 Q 그래픽에 현재 버그가 있습니다 (곧 고쳐질 겁니다!). 정확한 숫자는 밸런스 변경 등에 의해 바뀔 수 있지만,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뭐든 자유롭게 물어 보십시오. 여기 대략적인 변경 목록입니다:
- 패시브 - 가시정굴 정원
- 자이라 주변에 주기적으로 씨앗이 생성되며, 레벨이 오를수록 주기가 짧아지고 지속 시간은 45초입니다 (최대 8개의 씨앗 생성). 만약 적 챔피언이 씨앗을 밟으면 씨앗은 죽습니다. 치명적인 가시(주: Q스킬 이름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원래는 치명적인 꽃 Deadly Bloom) 또는 휘감는 뿌리를 씨앗 주변에 시전하면 식물이 자라납니다. 같은 대상을 타격하는 추가 식물은 50% 적은 피해를 가합니다.
- 스킬이 자이라에게 시전 시 어떤 식물이 자라날지를 보여 줍니다.
- 주기적으로 동시에 2개의 씨앗을 생성합니다만, 가까이 붙여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 개별적인 씨앗의 피해량은 다소 감소했으며, 식물의 체력이 2틱으로 줄었고 (W가 이제 이를 개선하기 위한 지속 효과를 가집니다), 식물의 지속 시간은 자이라의 레벨에 따라 5 ~ 7.5초입니다.
- Q - 치명적인 가시
- 본섭의 Q와 비슷하나, 업데이트된 시각 효과와 사각형 모양을 가집니다.
- 휘감는 뿌리처럼 피해를 주는 범위 밖에도 식물이 자라납니다.
- 마나 소모량이 줄고, 피해량도 조금 감소했습니다.
- W - 맹렬한 성장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패시브가 삭제되었습니다.
- 신규 패시브: 식물의 최대 체력%를 증가시킵니다
- 씨앗이 주는 지속적인 시야 / 밟았을 때 제공하는 시야가 삭제되었습니다.
- R - 올가미 덩굴
- 격분한 식물은 공격 속도 +50% 대신에 150%의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질문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답하겠습니다!
MYMU - Zyra discussion
20thCenturyFaux submitted about 7 hours ago in Champions & Gameplay Feedback
Hello all! This is the rough Zyra changelist for the next patch. She's currently playable on PBE, though her Wildfire and Haunted skins' Q graphics are currently bugged (should be fixed soon!). Exact numbers being subject to balance change etc, but feel free to ask about anything you'd like more info on. Here's the rough changelist:
- P - Garden of Thorns
- Seeds spawn around Zyra periodically, becoming faster with level and lasting 45 seconds (Max: 8 seeds planted). If an enemy Champion steps on a seed, it dies. Cast Deadly Spines or Grasping Roots near seeds to grow plants. Extra plants striking the same target deal 50% less damage.
- Spells show Zyra which plants they will grow at time of cast.
- Periodically spawns two seeds at the same time, though it won't place them close together.
- Individual plant damage down some, plant health down to two ticks (W now has a passive to improve it), plant lifetime scales 5 - 7.5s based on Zyra's level.
- Q - Deadly Spines
- As live Q, but updated VFX and a rectangular shape.
- Grows plants outside the damage area like Grasping Roots does.
- Mana cost reduced, damage reduced slightly.
- W - Rampant Growth
- Cooldown reduction passive removed.
- New passive: Increases plant max Health%
- Constant vision / vision on squish removed.
- R - Stranglethorns
- Enraged plants gain a flurry attack for 150% damage instead of +50% attack speed.
Let me know if you have any questions, I'll do my best to answer them!
마찬가지로... 질문답변으로 인해 댓글로 달린 추가 코멘트는 간략히 옮깁니다.
씨앗을 미니언이 치는 버그가 있는데? (PBE)
- o.O 살펴보는 중입니다
- 지금 케이틀린 덫이랑 신드라 공도 그렇다고 하네요 :O
식물 체력이 W 스킬렙에 따라 늘어나는데, 타워한테 1방 이상 버티게 할 수는 없음?
- 자이라 식물이 타워 1방에 안 죽는 것을 해 봤는데 자이라의 상대방에게 너무 고통스러웠음. 이전보다 식물 수가 훨씬 많으니까. 자이라가 타워 아래 식물 4개를 깔았는데 각각 식물은 타워 2방을 맞아야 죽고, 걔네가 죽을 쯤이면 씨앗 2개가 더 생기고...
- W의 패시브는 스킬 레벨 1때 +10%, 5일때 +50%
- Q 사각형으로 바뀐 이유는 새로운 패시브 씨앗을 더 많이 자라게 하려는 거. 원형으로는 많이 자라게 하는 게 힘들었음. 또, 사각형이면 새로운 플레이를 더할 수 있음 - 이젠 어떤 각에서 업근해 쓰는지에 의존함. 마지막으로 E는 옆스탭으로 피해야 하므로, 새로운 Q 모양은 괜찮은 시너지가 있을 거임
W의 쿨감패시브가 삭제되었는데 궁 쿨탐이 그대론데. 쿨감/마나템을 가야 하나.
- 라일라이/리안드리가 여전히 최선일 수 있지만, 사람들이 w를 마지막으로 마스터하던 걸 감안하면 쿨감 손실은 그다지 크진 않을 거임.
- 씨앗 생성 범위는 걸어간 거리에 기초함. 씨엇은 물론 수풀 안에도 생성될 수 있지만, 적은 씨앗이 어디서 오는지는 볼 수 없음 - 씨앗이 생긴 이후에만 볼 수 있음.
- 이제 각 식물 사정거리를 표시하는 선은 표시되지 않음. 4~6개가 피어 있는 게 꽤 흔해서 전부 사거리 표시가 되어 있으면 엄청나게 지저분해 보였기 때문
- 본섭 자이라의 Q는 데미지 들어가는 범위 안에만 식물이 자라나고 E는 데미지 들어가는 범위 + 그 주변도 피어났으나, 이젠 Q도 똑같이 데미지 들어가는 범위 주변에도 식물이 자라남.
- 여전히 W가지고 씨앗 2개 심는 거 가능
- 자이라가 8개의 씨앗을 심었다면, 새로운 씨앗을 심을 땐 가장 이전에 심었던 씨앗이 죽음. 씨앗의 지속 시간은 레벨에 따라 증가하지 않음 - 게임 내내 45초임.
- 자이라 식물의 지속 시간은 자이라가 레벨 1일 때 5초, 레벨 18일 때 7.5초임. W로는 식물에 추가 체력이 주어지고, W의 스킬 레벨이 5가 되면 6칸의 최대 6칸의 체력을 가짐.
- 여기저기 심어지는 씨앗이 굉장히 많아졌기 때문에 시야를 제공하게 되면 너무 강력했고, 적 챔피언이 숨어들기 위해선 씨앗을 전부 피해야만 했음. 가령 미드 쪽에서 봇 정글을 클릭하는 대신, 씨앗을 피해 길을 찾으며 클릭해야 했음. 싸움의 사태를 지켜보거나 하는 대신 오는 길 조금씩을 전부 신경써야 하는 거. 따라서 시야 삭제.
- W의 체력 시스템은 타격 수를 따지는 시스템 (와드 생각하면 됨)
- 패시브는 게임 극초반의 기지에선 생성되지 않음. 어수선한 걸 막기 위함.
오역/오타/비문 지적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P.S: 일이 생겨서 우선은 여기까지 번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