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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만랩을 이겨야 컨트롤게임..?

아이콘 피로물든가을
댓글: 156 개
조회: 4269
2012-08-02 11:15:55

동일하게 1랩으로 시작하는 게임들 조차도 육성시간및 육성실력의 차이로 랩차이가 나고 탬차이가 나면 컨트롤할 여지가 점점 사라집니다.(8랩도란검vs10랩 무한대검)

 

 

하물며 오픈월드라는 mmorpg에서 육성시간및 육성실력은 천차만별이겠죠..

 

 

과연 컨트롤로 어디까지 랩차를 극복해야 컨빨게임인가?

 

 

동랩vs동랩간의 외적인 외소(탬/강화)에 의해 컨트롤이 얼마나 희석되는가의 여부가 중요한게 아니라  만랩을 못잡는 저랩이 존재하면 그 게임은 랩빨+탬빨게임인가?

 

 

1.동랩vs동랩간의 외적인 요소의 영향.

 

 

2.랩차의 영향.

 

 

1번과 2번중 어느것을 기준으로 컨빨게임이라고 칭하는가?

 

 

 

ps//

 

 

만랩제한이 45만랩으로 묶여있는 현제 발란스에서 9랩차는 랩차의 갭이 큰가 적은가?

 

 

이것도 궁금하네요..

 

 

전 갭이 크다고 생각하는데.

 

 

80만랩과 71랩이면 몰라도..

 

 

혹은 1번과 2번 전부 기준으로 컨빨게임이라고 칭하는가?

 

 

 

 

저는 1번으로 척도를 정하는게 통상이었지 않나 싶은데 인벤분들의 의견의 향방은?

Lv22 피로물든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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