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듀로탄은 굴단을 죽이기 위해, 가로나를 통해 로서와의 만남을 청한다.
로서는 듀로탄을 만나는 일이 함정일 수도 있다는 걸 알고 있었으나, 메디브의 마법 지원을 믿고 응한다.
허나, 굴단이 이 사실을 알고, 모두를 습격한다.
그리고, 만일을 대비해서 대기하던 메디브가 마법을 사용하지만, 메디브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아군 병사가 죽어 가도록 마법을 사용한다.
이에 전부터 독자적으로 사건의 진상 파악을 하려고 노력하던 카드가에게 변박을 주던 메디브에게 린과 카드가가 의심을 품고 찾아가니, 메디브는 악마화 되어 버렸고, 드레노어와 아제로스를 연결 하는 마법을 사용했다.
그리고 당연히 카드가와 린은 메디브를 방해하려 했고, 메디브는 골렘을 깨워서 카드가와 린을 막았지만, 카드가의 골렘을 메디브 위에 텔레포트 시키는 마법에 의해 메디브가 지고, 원래의 제 정신을 찾는다.
한편, 굴단은 듀로탄을 지옥마법으로 강화한 자신의 신체와 생명력 흡수로 죽여버린다. 그리고 포로를 제물로 삼아 다크포탈을 다시 키려고 하는데, 얼라이언스 부대가 이를 저지 하고, 포로를 구출하기 위해, 오크와 인간은 다시 싸운다.
그리고 그 때 정신이 돌아온 메디브가 다크 포탈을 스톰윈드와 연결시킨다.
그렇게 전세가 역전 되고, 포로는 도망갔지만, 중간에 메디브가 죽음으로, 린과 가로나는 오크에게 포위 되고, 어차피 둘 다 죽게 됨으로 린은 가로나 너만이라도 살라고, 자신을 죽이라 한다.
그렇게 가로나는 린을 죽이고 오크의 영웅이 되고, 로서는 메디브 처치 이후, 그리폰을 타고 린을 구출하러 가나 이미 린은 가로나에 의해 죽어 있어 구하지 못하고, 대신 블랙핸드를 죽이고 스톰윈드로 귀환하고, 이제 오크를 잡기 위해 모두 힘을 합쳐야 한다고 연설 하고, 영화는 끝난다.
----- 나 의 생 각 ---------------------
영상 스토리 cg 세계관 거의 모든게 완벽했고, 처음에 왜 듀로탄이 자기 팀인 굴단을 배신 하려는가? 정도만 처음 보는 자가 이해하기 어려 울 수 있으나, 조금만 배경지식이 있다면 재밌게 봤을 것이다.
되려 90레벨 드레노어 침공 퀘스트를 완료한 와우저라면 포탈 건너는 느낌에서, 워크에서 그런트로 풋맨 싸먹는거, 메디브 잡는 것에서 아키몬드 레이드 하던 느낌도 받았을 거라고 생각한다.
뭐.... 물론 90레벨도 못 찍어서 드레노어도 못 가보거나, 하다 못해 아웃랜드도 못 가서 오크가 워크의 전부는 아니 잖아요. 라고 하면 할 말이 없다.
그러더라... 자기 생각과 다르다고 화를 내는 미친놈이라는데, 내 생각을 외신 기자 눈치 봐가면서 이야기 할 필요는 없고, 먼저 댓글에 대놓고 욕설 한건 그 쪽이다.
참.... 언젠가 한국서버에 가면 좀 우르속의 분노를 느끼게 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