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알트나인 신작 'SOL: enchant' 3월 5일 사전등록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4개 |



넷마블은 신작 MMORPG 'SOL: enchant(솔: 인챈트)'의 사전등록을 오는 3월 5일부터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앱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이용자에게는 일정 기간 수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한의 체력 회복제’를 비롯해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각종 보상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 개시와 함께 클래스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출시 전 정보 공개를 확대할 계획이다.

‘SOL: enchant’는 ‘신(神)’을 핵심 테마로 내세운 신작 MMORPG다. 게임 내에서는 신의 권능을 구현한 ‘신권(神權)’ 시스템이 주요 콘텐츠로 제시되며, 전투 흐름을 뒤바꾸는 초월적 능력 연출과 전장 개입 요소가 특징으로 소개된 바 있다.

'SOL: enchant'의 개발은 '알트나인'이 맡았다. 알트나인은 ‘리니지M’ 주요 개발진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MMORPG 전문 개발사로, 넷마블의 서비스·운영 노하우와 결합해 시장 기대작으로 거론되고 있다. 또한 언리얼 엔진5 기반 개발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넷마블은 앞서 ‘지스타 2025’를 통해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형식의 야외 부스를 운영하며 ‘신권’ 콘셉트를 관람객에게 처음 공개했으며 당시 대형 LED 기반 체험형 전시를 통해 신작 세계관과 핵심 전투 연출을 선보이며 출시 전 인지도 확보에 나섰던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