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안드로이드 버전, 무한 로그인 반복 이슈로 출시 연기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18일 글로벌 출시를 예고했던 워프레임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를 코앞에 두고 무한 로그인 반복 이슈로 일정이 연기됐다.

디지털 익스트림즈는 오늘(18일) 오전 6시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 워프레임 안드로이드 버전의 출시 지연을 발표했다. 사유는 11일 캐나다 선행 출시 당시 겪었던 오류로, 구글 픽셀을 비롯해 일부 기종에서 무한 로그인 반복 현상이 보고된 것이다. 디지털 익스트림즈는 이 이슈를 명확히 해결하기 위해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잠시 연기한다고 공지했다. 정확한 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이와 관련해 디지털 익스트림즈 측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보다 안정적으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출시 연기 발표로 인해 사전예약 보상 획득 및 지급 일자도 변경된다고 밝혔다. 당초 워프레임 안드로이드 버전은 2월 18일 출시를 기준으로 북미 시각 3월 4일까지 안드로이드 버전 로그인 시에 시러스 아머 번들, 큐물러스 샨다나, 스트레이터스 권총 스킨 등이 포함된 쿠뮬러스 컬렉션을 수령할 수 있다. 그러나 이번 오류로 출시가 연기된 만큼, 연기된 기간에 맞춰 획득 가능 기간 및 최종 일정을 조율할 예정이다.

'워프레임'은 지난 2013년 출시된 MMOTPS다. 유저는 기억을 잃은 고대 전사 텐노가 되어서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해 우주 곳곳을 누비며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빠르고 호쾌한 액션에 개성 있는 장비와 캐릭터로 호평을 받았다. 작년 11월 안드로이드 버전 CBT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처음 선보이는 한편,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앞서 2월 6일 네이버 공식 라운지와 블로그를 개설하는 등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공략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워프레임 안드로이드 버전의 이후 일정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