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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드래곤버프의 중요성

뽀통령1
댓글: 11 개
조회: 4539
2014-11-28 14:36:19
라이엇의 용 스노우볼링을 줄이겠다며 패치된 버프시스템은 목표 방향성을 벗어남

5중첩 ㅡ 한번 먹어봤는데 먹는동시 서렌터져서 체감은 못해봄

4중첩 ㅡ 3차타워 농성시 치는쪽은 잘 모를수도 있으나 수비중인 팀에서 타워 체럭바 줄어드는거 볼때 체감이 엄청남


3중첩 ㅡ 왕룬 이속룬을 안쓴지 오래되서 잘 모르겠는데
3개 꼬라박아야 4.5인가로 알고있음 근데 이버프가 5프로임 ㅇㅋ?

2중첩 ㅡ 바론트라이시 2중첩을 먹은상태와 안먹은상태 딜링 차이 생각보다 큼 간단한 실전예로 기존에 골드보상일때 한타이기고 2차밀고 바론이 먹기 애매할때 바론먹고 집가다가 뒈지던게 2중첩일때는 가능하다 이기야

1중첩 ㅡ 이 1중첩이 뭐 차이가 없다 템으로 따지면롱소드다 후반가야 곡괭이다 요 ㅈㄹ들 하고있는데 핵심은 위에 나열한 버프의 시작이라는점 ㅇㅋ?


결론 ㅡ 드래곤 패치의 의도가 스노우볼을 줄이겠다 바론버프의 상대를 역전할수 있게끔 하겠다

개소리임
애초에 바론버프를 먹는팀이 유리한거고 2중첩을 먹어야 바론트라이도 한결쉬운거고 3중첩까지 왔으면 이미 넘사벽 그냥 스노우볼임 더욱 가속화됨


이상끝 본인은 티어는 다이아2 50포 이상임

Lv0 뽀통령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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