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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멘트] 자크의 문제점에 대한 운영진 추가답변

황천의비룡
댓글: 11 개
조회: 11623
추천: 1
2013-03-19 10:14:36
저번 게시물(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217)에 나온 게시물에 Subninja가 다시 답변을 몇개 달아서 번역해봅니다.


첫번째는 이전에 번역됬으니 2번째 답변부터 하겠습니다.

1. E 스마트 캐스팅 버그 관련
저희가 그 버그를 해결하려 노력 중입니다. 원래 E스킬을 누룸과 동시에 움직임을 멈추고 충천자세에 들어가야 맞는 거죠.
(유저가 올린 글에 따르면 현재는 E 스킬을 스마트캐스팅으로 할 시 플레이어가 직접 이동을 멈추고 시전해야 한다고 하는군요).

2. 자크 변경에 대해

유저: 이미 이렇게 나온 이상 뭐 크게 바뀔 점은 없지 않아? 그냥 이대로 버티라는 건가?
저희는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 챔피언을 출시하기 전 PBE에 먼저 선보입니다. 저는 자크에 대해 몇 가지 소소한 부분만 변경한다면 (예를 들어 패시브 덩어리가 떨어지는 위치, 체력 코스트 등등) 사람들이 현재 부딪히는 주요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 변경점들은 저희가 내부에서 시험하는 중이고 (만약 모든 게 잘 되어 간다면) 내일 PBE에 적용될 겁니다.
(참고로 북미 캘리포니아 시간대 기준으로 3월 18일 5시쯤에 올라온 글입니다. 19일날 PBE 패치 될려나?)


3. 자크 패시브 관련

유저: 좀 많이 고쳐야 할 것 같은데. 자크가 죽었을 때 나오는 덩어리들이 광역 피해를 감소해서 받는 건 어떨까?


사실 지금도 광역 피해는 덜 받습니다만 아직 툴팁에 표시되지는 않았습니다 (광역 피해 33% 감소). 다음 PBE 패치때는 덩어리들이 보다 더 많은 체력을 가지게 될 겁니다.

자크의 패시브는 자크가 항상 죽엇을 때 되살아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이 아니라는 걸 명심해주세요. 만약 타워에서 떨어진 상태로 적들 한가운데에서 죽었다면 그들이 덩어리들을 쉽게 죽일 수 있다면 당신을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아니면 최소한 체력을 상당히 빼던지). 지금 문제가 되는 건 덩어리들이 너무 쉽게 죽는 겁니다 (때로는 실수로도요).

부활 패시브가 유용하게 쓰일 때는 적 유저들을 낚거나, 팀원들이 올 때까지 시간을 벌거나, 타워 다이브한 다음에 타워 사정거리 밖에서 죽거나, 점화 걸렷을 때 살아나기 등등입니다.

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현재는 제가 원하는 만큼 효율을 내고 있지 못합니다. 그래도 저는 천천히 버프할  것입니다 (왜냐면 부활 패시브가 Op면 정말 상대하기 좌절스럽기 때문이죠.)


4. 패시브 관련 (2)

유저: 덩어리들이 자크에게 다가오게 하는 거 고려해 봤어?
(이 덩어리는 스킬 쓸 때마다 떨어지는 덩어리 말하는 듯)

네. 제가 현재 시도해보고 있는 변경점 중 하나입니다. 자크가 좀더 먹기 쉬운 위치에 나오게 하는 거죠.


Lv78 황천의비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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