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홍현희 학폭 의혹 종결..폭로자 대면→사과 후 용서→고소 취하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11 개
조회: 4210
2021-03-13 11:12:52

홍현희 학폭 의혹 종결..폭로자 대면→사과 후 용서→고소 취하


홍현희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 홍현희의 학폭을 주장한 K씨를 직접 만나 사과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홍현희는 지난 11일 허위 사실로 명예를 훼손한 K씨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K씨는 대면하자는 홍현희의 주장에 12일 연락해왔으며, 기억의 오류가 있었다고 사과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네이트판에 게재된 글들은 현재 K씨가 모두 내린 상태"라며 "홍현희는 K씨를 만나 사과받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결정했으며,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고 전했다.

앞서 홍현희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글을 통해 학폭 의혹에 휘말렸다. K씨는 홍현희와 영동여고를 같이 다녔던 동창이라며, 홍현희가 과거 자신과 J양을 왕따시켰다고 주장했다.

K씨는 "자리 뒤에서 지우개 가루 던지며 욕하고, 급식 먹을 때 밥이며 반찬이며 손가락만큼 던져주고 비웃던 그 얼굴과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는다"며 "학기 말엔 짝꿍도 없어서 J랑 앉으니 왕따끼리 앉았다고 놀리고, 2학년 때는 다른 반이 되어 정상적으로 친구들을 사귀니 아침 등굣길에 주변 모두가 들을 수 있는 큰소리로 ‘쟤 왕따 탈출했다며?’라고 수치스럽게 면박줬다"고 폭로했다.

--------------------------------------------------------------------------------------------------


Lv83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