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점만 올립니다. 의역이 약간 있습니다. 오역,오타지적은 언제나 감사히 받겠습니다.
※최근 PBE패치에서 변경된 카시오페아가 다시 본섭 수치로 롤백되었습니다.

뱀의 상(기본 지속 효과)
1. 더이상 중독시킨 유닛을 처치 혹은 적 챔피언에게

쌍독니(E)를 맞출 시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2. 이제 매 6초당 한번(1분당 10번), 적 챔피언이 중독된 매초마다 중첩이 쌓입니다.
- 중첩 한계점(Stack breakpoints)는 100/250/500 중첩으로 조정됩니다. 전체적으로 새로워진 변경점에 맞춰서 기존의 75/200/400중첩이 아닌, 100/250/500중첩으로 조정했습니다. 다만, 이 변경점은 여전히 논의중에 있습니다.

맹독 폭발(Q)
1. 지연 시간이 실제로 의도된만큼 작동되게 변경되었습니다.(이전에는 0.25~0.5초 사이에 적용되었습니다.)
2. 이제 지연 시간이 정말로 믿을만해졌습니다. 0.35초는 너무 믿을 만해서(피할수가 없습니다.), 0.4초로 조금 증가시켰습니다.
3.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전 구간 공통 25%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10/15/20/25/30%)
4. 피해량이 70/105/140/175/210으로 변경됩니다.(기존 75/115/155/195/235)
5. 마나 소모량이 45/50/55/60/65로 변경됩니다.(기존 40/45/50/55/60)
- 위의 마나/피해량 변경점들은

쌍독니(
E)로부터 신뢰성이 증가하고 늘어난 피해 덕분에 스킬이 전체적으로 나아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저희들은 위에서 변경된 너프들보다 더 큰 버프들을 원하지만 해당 변경점들을 심하게 조정하지는 않을겁니다.

독기의 늪(W)
변경 없음

쌍독니(E)
1. 마나 소모량이 35/45/55/65/75로 변경됩니다.(기존 30/45/60/75/90)
- 마나 소모량은 게임 중반부 이전에는 약간 높겠지만, 스킬 1레벨치고는 아마 조금 낮을겁니다. 저희들은 이 변경점을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2. 이전에 저희들은 마나 반환 능력을 삭제했었습니다. 이 변경은 좋지못한 결정이었고 저희들은 다시 이 능력을 적용할 겁니다. :)
3. 이제 대상에게 5초동안 중독 피해를 25% 더 증폭시켜주는 디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최대 2회의 중첩이 쌓입니다(50%).
4. 질문: 현재 재사용 대기시간에 대해, 시전시 0.5초감소는 카시오페아의 카이팅 패턴을 너무 불규칙적으로 만드는 만큼, 별로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재사용 대기시간 능력을 걷어내어 이것을 해결하고 DoT(역: 일정시간에 걸쳐 피해를 가함)증폭 효과를 넣거나 기타 다른 것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싶습니다.

석화의 응시(R)
변경 없음
Aspect of the Serpent- No longer stacks on poisoned unit kill or on Twin Fang casts on enemy champions.
- Now, stacks once every 6 seconds (10 times per minute) and for every second that an enemy champion is poisoned.
- Stack breakpoints adjusted to 100 / 250 / 500. Overall, these are hit sooner than the old 75/200/400 based on the new mechanics, but are definitely still up for discussion.
Noxious Blast- Delay changed to actually function as intended (previously hitting between 0.25 and 0.5s).
- Now that the delay is actually reliable, 0.35s wastoo reliable (undodgeable). Slightly increasing this to 0.4.
- Movement speed buff changed to a flat 25% (from 10 / 15 / 20 / 25 / 30%).
- Noxious blast damage to 70 / 105 / 140 / 175 / 210 (from 75 / 115 / 155 / 195 / 235).
- Mana cost changed to 45 / 50 / 55 / 60 / 65 (from 40 / 45 / 50 / 55 / 60 ).
- The above mana/damage changes are to account for the spell just being much better overall, thanks to reliability increases and increased damage from E. We want the buffs to outweigh these slight nerfs for an overall boost in Q bower, but not as severely as they were.
MiasmaTwin Fang- Mana cost changed to 35 / 45 / 55 / 65 / 75 (from 30 / 45 / 60 / 75 / 90)
- Costs were just a bit high mid game before, but probably a little bit low for a 1 point spell. Will be monitoring this.
- Earlier, we removed the mana refund mechanic. This proved to be a poor decision, so we're gonna put that back :)
- Now adds a debuff on the target which amplifies further poison damage by 25% for 5 seconds, stacks up to 2 times (50%).
- Question: About the current CD, 0.5 s reset on cast might too low, as it makes Cass's kite pattern very choppy. I'd love to hear what people would think about skimming off CD power here to smooth this out, and loading it into the DoT amp aspect, or something else. Thanks!
Petrifying Ga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