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레드 포스트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포럼] 모데카이저 5.4 변경 방향

다른아이디
댓글: 149 개
조회: 70372
2015-02-13 15:35:42
출처 http://boards.na.leagueoflegends.com/en/c/gameplay-balance/5dmaUVNs-mordekaiser-54-changes

자세하게는 안 나와 있어서 짧게 짧게 번역해요.

DFG 없애면서 모데가 누커로 제 몫을 하기 어려워졌다. 누커 모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 건 알지만 밸런스를 맞추기는 우리에겐 불가능하다. 상대할 때 카이팅할 만한 좀 느린 딜탱으로 만들 것임.

1. 실드는 최대 체력 비례. 탱커로 키우면 충분히 오랫동안 살아남을 것. 실드는 전투중엔 깎이지 않음. 전투 후 5초 후에 깎이기 시작

2. 한 방 데미지는 좀 줄어들지만 지속데미지로 대체. 총 딜량은 살짝 늘어날 것.

3. 실드는 이제 누누처럼 자신과 같은 팀원에게 동시 적용. 서로에게 가까이 갈 때 이속 조금 증가.
(이것도 shield라고 써놓고 모데 패시브 방어막도 shield라고 써놔서 확실하진 않은데 w얘기같음.)

4. 노예 AI 상향. 노예의 체력, AP에 비례해서 모데의 체력, AP 증가. 모데 스탯이 노예 스탯도 올리지만 노예 타입(AP, 원딜, 탱)에 따라 달라짐.

Lv67 다른아이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