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oards.na.leagueoflegends.com/en/c/gameplay-balance/ygxuK4gR-quick-cassiopeia-update-re-pbe-and-421
04:50 오역 수정
쌍독니의 피해량을 증가 → 다른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
다른 얘기는 생략하고... 변경점만 적었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던 변경점과 비슷해보이지만 약간 차이가있습니다.
조만간 4.21 PBE에 적용될것으로 보입니다.

뱀의 상(기본 지속 효과)
1. 더이상 중독시킨 유닛을 처치 혹은 적 챔피언에게

쌍독니(E)를 맞출 시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2. 이제 매 6초당 한번(1분당 10번), 적 챔피언이 중독된 매초마다 중첩이 쌓입니다.
- 중첩 한계점(Stack breakpoints)은 100/250/500 중첩으로 조정됩니다. 전체적으로 새로워진 변경점에 맞춰서 기존의 75/200/400중첩이 아닌, 100/250/500중첩으로 조정했습니다. 다만, 이 변경점은 여전히 논의중에 있습니다.

맹독 폭발(Q)
1. 지연 시간이 실제로 의도된만큼 작동되게 변경되었습니다.(이전에는 0.25~0.5초 사이에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0.4초의 지연시간을 가집니다.
- 신뢰성 변경에 대해, 해당 변경점은 너무 믿을만해서(못피함) 저희들은 지연시간을 0.4초로 맞췄습니다.
2.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전 구간 공통 2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10/15/20/25/30%)
※역주: 이전 변경안과 비교하면, 이속 증가 효과가 25%에서 20%로 감소했고, 피해량 감소, 마나 소모량 증가는 삭제되었습니다.

쌍독니(E)
1. 마나 소모량이 35/45/55/65/75로 변경됩니다.(기존 30/45/60/75/90)
2. 이제 대상에게 5초동안 중독 피해를 25% 더 증폭시켜주는 디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최대 2회의 중첩이 쌓입니다(50%).
3. 주문력 계수가 0.55로 변경되었습니다.(이전 0.4/0.45/0.5/0.55/0.6)
- 저희들은 위의 디버프를 통해 다른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켰기 때문에, 쌍독니의 후반 피해량을 깎기로 결정했습니다.
※역주: 이전 변경안과 비교하면, 주문력 계수 변경점이 추가되었습니다.
Aspect of the Serpent- No longer stacks on poisoned unit kill or on Twin Fang casts on enemy champions.
- Now, stacks once every 6 seconds (10 times per minute) and for every second that an enemy champion is poisoned.
- Stack breakpoints adjusted to 100 / 250 / 500. Overall, these are hit sooner than the old 75/200/400 based on the new mechanics, but are definitely still up for discussion.
Noxious Blast- Delay changed to actually function as intended (previously hitting between 0.25 and 0.5s). Now has a 0.4s delay.
- With the reliability changes, it was a bit too reliable, so we set the delay at 0.4.
- Movement speed buff changed to a flat 20% (from 10 / 15 / 20 / 25 / 30%).
Twin Fang- Mana cost changed to 35 / 45 / 55 / 65 / 75 (from 30 / 45 / 60 / 75 / 90)
- Now adds a debuff on the target which amplifies further poison damage by 25% for 5 seconds, stacks up to 2 times (50%).
- Ratio changed to 0.55 (from 0.4/0.45/0.5/0.55/0.6)
- Since we're adding damage elsewhere on the kit (mostly through this debuff), we decided to take a bit out of Twin Fang's late 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