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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럼] (6/4 PBE 적용)스카너, 니달리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아이콘 롭스군
댓글: 190 개
조회: 55259
추천: 5
2014-06-04 10:47:53
※12:31 스카너 추가

6/5 12:02 6/4 PBE 업데이트에 적용됨


글제한 걸려서 니달리 글에 스카너 추가했습니다 -_- 


스카너


※(주의)본 내용은 전부 PBE에 적용될 것이라 본섭에 올 때 바뀔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스카너 텍스쳐 업그레이드, 패시브와 W스킬에 새로운 파티클을 가집니다.


[NEW] 수정 찌르기(패시브)

  • 스카너의 데미지를 주는 스킬들이 상대 챔피언이나 거대 몬스터에게 '수정 독'을 적용합니다.
  • 만약 스카너가 3스택의 '수정 독'을 지닌 타겟을 공격하면, 스카너는 타겟에게 20-105의 추가 데미지를 주고 0.5/0.75/1초 동안 스턴을 겁니다.
  • 스턴이 끝난 후, 타겟은 6초동안 '수정 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수정독은 5초 동안 지속된다고 함


수정 베기(Q)

  • [NEW] 수정 에너지 보너스 : 스카너가 이제 스택당 3/4/5/6/7%의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 [NEW] 기본 공격이 수정 베기의 쿨타임을 0.5초씩 감소시킵니다.(챔피언을 공격하면 1초)
  • 물리 피해가 25/40/55/70/85에서 20/30/40/50/60으로 감소했습니다.
  • 물리 피해 계수가 0.8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 추가 마법 피해가 24/36/48/60/72에서 20/30/40/50/60으로 감소했습니다.
  • 추가 마법 피해 계수가 0.4에서 0.2로 감소했습니다.


수정 외골격(W)

  • 쿨타임이 16초에서 13초로 감소했습니다.


균열(E)

  • 기본 피해가 80/120/200/240에서 40/60/80/100/120으로 감소했습니다.
  • AP 계수가 0.7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 쿨타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꿰뚫기(R)

  • 쿨타임이 130/120/100에서 100/90/80으로 감소했습니다.
  • 꿰뚫기는 모든 스택의 '수정 독'을 사용하고, 타겟에게 사용된 스택당 50/75/100의 데미지를 줍니다.


<오역 지적 부탁드립니다.>


-원문-


[NEW] Crystallizing Sting

  • Skarners damaging spells apply Crystal Poison to enemy Champions and large monsters
  • If Skarner attacks a target with 3 stacks of Crystal Poison he will deal an additional 20-105 damage and stun the target for 0.5/0.75/1 seconds
  • After a stun, targets will not receive Crystal Poison for 6 seconds


Crystal Slash

  • [NEW] Crystal Energy Bonus: Skarner now gains 3/4/5/6/7% Movement speed per stack
  • [NEW] Auto attacks reduce Crystal Slash's cooldown by .5s (doubled against Champions)
  • Base physical damage reduced from 25/40/55/70/85 to 20/30/40/50/60
  • Base physical ratio reduced from 0.8 to 0.4
  • Bonus magic damage reduced from 24/36/48/60/72 to 20/30/40/50/60
  • Bonus magic ratio reduced from 0.4 to 0.2


Crystalline Exoskeleton

  • Cooldown lowered from 16 to 13 seconds


Fracture

  • Base damage lowered from 80/120/160/200/240 to 40/60/80/100/120
  • AP ratio lowered form 0.7 to 0.4
  • Cooldown lowered from 14 to 12 seconds


Impale

  • Cooldown lowered from 130/120/100 to 100/90/80
  • Impale consumes all stacks of Crystal Poison and deals 50/75/100 damage per stack consumed to the target

-------------------------------------------------------------------------------------------------

니달리

http://community.pbe.leagueoflegends.com/en/c/champions-gameplay-feedback/rr5Noh3H-nidalee-gameplay-update-feedbackbugs-thread



'한지운'님의 니달리글을 참조하면서 번였했습니다.

번역이 잘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계속 읽어보면서 이해하기 쉽게 수정하겠습니다.


원문

General:

  • Basic attack hit timing adjusted to better match visual
  • Death Recap now properly differentiates between Javelin Toss and Takedown, and Bushwhack and Pounce
  • (R) Aspect of the Cougar now has 4 ranks and is automatically trained at level 1
  • UI elements added to support modified passive
  • Movement Speed increased to 340 from 335

(P) Prowl

  • Movement Speed in brush reduced to 10% from 15%
  • Movement Speed in brush is now increased to 30% while moving toward visible enemy champions within 5500 range
  • Damaging champions with Javelin Toss and Bushwhack causes her to Hunt these targets for 4 seconds, granting Prowl’s increased Movement Speed toward them and enhancing her next Takedown, Pounce, and Swipe against them
  • Nidalee ignores unit collision while Prowl and Hunt are active

(Q) Javelin Toss

  • Minimum base damage reduced to 50/75/100/125/150 from 55/95/140/185/230
  • Maximum base damage reduced to 150/225/300/375/450 from 137/237/350/462/575
  • Minimum Ability Power ratio reduced to 40% from 65%
  • Maximum Ability Power ratio reduced to 120% from 162.5%
  • Cooldown adjusted to 8/7/6/5 with rank in (R) Aspect of the Cougar from 6 at all ranks
  • Now deals maximum damage at 1300 range rather than 1500
  • Missile visuals adjusted to better match player expectation
  • Applies the Hunt debuff to enemy champions hit

(Q) Takedown

  • Deals 33% increased damage to Hunted targets
  • Minimum base damage reduced to 4/20/50/90 from x/40/70/100
  • Maximum non Hunt base damage reduced to 10/50/125/225 from x/120/210/300
  • Maximum Hunt base damage introduced at 13/67/167/300
  • Maximum non Hunt Total Attack Damage ratio reduced to 250% from 300%
  • Maximum Hunt Total Attack Damage ratio introduced at 333%
  • Minimum non Hunt Ability Power ratio introduced at 24%
  • Maximum non Hunt Ability Power ratio introduced at 60%
  • Maximum Hunt Ability Power ratio introduced at 80%
  • Now deals entirely magic damage instead of entirely physical damage
  • Maximum damage is now dealt when the target is at 20% current Health, up from 0%
  • Nidalee gains 75 Attack Range while Takedown is active

(W) Bushwhack

  • Ground duration reduced to 2 minutes from 4
  • Debuff duration reduced to 4 seconds from 8
  • Now only affects 1 enemy per trap
  • Flat base damage reduced to 20/40/60/80/100 from 80/125/170/215/260
  • Flat damage Ability Power ratio removed (was 40%)
  • No longer shreds enemy Armor and Magic Resist
  • Now additionally deals 12/14/16/18/20% of the target’s current Health over its duration
  • Now additionally deals 1% of the target’s current Health per 50 Ability power over its duration
  • Cooldown reduced to 17/15/13/11/9 from 18 at all ranks
  • Mana cost reduced to 40/45/50/55/60 from 60/75/90/105/120
  • Team color indicators added to better indicate trigger radius
  • Persistent pulsing particle adjusted for better visibility
  • Applies the Hunt debuff to enemy champions hit

(W) Pounce

  • Now moves toward the player’s cursor rather than Nidalee’s current facing
  • Base damage reduced to 50/100/150/200 from x/125/175/225
  • Ability Power ratio reduced to 30% from 40%
  • Cooldown increased to 5 seconds from 3.5
  • Can now be used to jump to Hunted targets at up to 700 range by hovering the cursor over the Hunted target
  • Killing a unit while in Cougar form reduces Pounce’s current cooldown to 1.5 seconds if it is currently higher

(E) Primal Surge

  • Base healing increased to 55/95/135/175/215 from 50/85/120/155/190
  • Ability Power ratio reduced to 50% from 70%
  • Attack Speed buff duration reduced to 6 seconds from 7

(E) Swipe

  • Now targets toward the player’s cursor rather than Nidalee’s current facing
  • Base damage reduced to 70/130/190/250 from x/150/225/300
  • Ability Power ratio reduced to 45% from 60%
  • Swiping a Hunted target reduces Pounce’s current cooldown to 1.5 seconds if it is currently higher
  • Cooldown reduced to 5 seconds from 6

(R) Aspect of the Cougar

  • No longer grants 20 Movement Speed while in Cougar form
  • Cooldown adjusted to 5.00/3.75/2.50/1.25 from 4.00 at all ranks
  • Nidalee gains vision of all Hunted targets while in Cougar form

일반

기본공격의 명중 타이밍이 좀 더 비주얼에 알맞게 조절되었습니다.

사망 정보가 이제 제대로 창 투척과 숨통 끊기, 매복 덫과 급습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쿠거의 상(R)이 이제 4스킬 레벨을 가지며 니달리가 레벨1일때 자동적으로 스킬레벨 1이 찍힙니다.
(주: 엘리스, 제이스와 같음)

수정된 패시브를 지원해주는 유저인터페이스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동속도가 335에서 340으로 증가했습니다.

Prowl(수풀 배회)수풀 배회(기본 지속 효과)

수풀 안에서의 이동속도가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5500사거리 이내에 보이는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때 수풀 안에서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니달리가 목표를 4초 동안 사냥하게 되며, 표적에게 다가갈때의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다음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니달리가 수풀 배회와 사냥이 발동될때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창 투척(Q)

최소 기본 피해가 55/95/140/185/230에서 50/75/100/125/150으로 감소합니다.
최대 기본 피해가 137/237/350/462/575에서 150/225/300/375/450으로 감소합니다.

최소 주문력 계수가 6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최대 주문력 계수가 162.5%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6초에서 Aspect Of The Cougar(쿠거의 상)쿠거의 상(R)의 스킬 레벨에 따라 8/7/6/5초로 변경됩니다.

이제 최대 피해가 적용되는 사거리가 1500이 아닌 1300이 됩니다.

창의 비주얼이 플레이어의 예상에 좀 더 알맞게 조절됩니다.
적 챔피언이 창을 맞으면 사냥 디버프가 적용됩니다.


숨통 끊기(쿠거 폼Q)

사냥 디버프가 적용된 적에게 피해가 33% 증가합니다.

최소 기본 피해가 x/40/70/100에서 4/20/50/90으로 감소합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대 기본 피해가 x/120/210/300에서 10/50/125/225로 감소했습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대 총 공격력 계수가 3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소 주문력 계수가 24%가 됩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대 주문력 계수가 60%가 됩니다.

사냥 상태에서 최대 기본 피해는 13/67/167/300 입니다.
사냥 상태에서 최대 총 공격력 계수가 333%가 됩니다.

사냥 상태에서 최대 주문력 계수가 80%가 됩니다.

이제 물리피해 대신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목표의 현재 체력이 0%에서 20%일때 최대 피해를 입힙니다. 

숨통 끊기가 활성화 되는 동안 니달리는 75의 공격 사거리를 얻습니다.


Bushwhack((매복 덫 / 급습)매복 덫(W)

덫의 지속시간이 4분에서 2분으로 감소했습니다.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트랩 하나에 한명의 적만 영향을 받습니다.

기본 피해가 80/125/170/215/260에서 20/40/60/80/100으로 감소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삭제되었습니다.(이전 40%)

더이상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지속시간동안 목표의 현재 체력의 12/14/16/18/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지속시간동안 주문력 50당 목표의 현재 체력의 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18초에서 17/15/13/11/9초로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60/75/90/105/120에서 40/45/50/55/60으로 감소합니다.

발동 반경 표시가 더 낫게 팀 색깔 표시로 추가됩니다.

끈질긴 맥박(Persistent pulsing) 파티클이 좀 더 잘보이도록 조절됩니다.

적 챔피언이 맞으면 사냥 디버프가 적용됩니다.


급습(쿠거 폼 W)

이제 니달리가 바라보는 쪽이 아닌 플레이어의 커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기본 피해가 x/125/175/225에서 50/100/150/200으로 감소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사냥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 커서를 두면 최대 700의 사정거리로 사냥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 점프 할 수 있습니다.

쿠거 상태에서 유닛을 처치할때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보다 높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감소합니다.


Primal Surge(태고의 생명력/할퀴기)태고의 생명력(E)

기본 회복량이 50/85/120/155/190에서 55/95/135/175/215로 증가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 버프의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할퀴기(쿠거 폼E)

이제 할퀴는 쪽이 니달리가 바라보는 쪽이 아닌 플레이어의 커서 방향이 됩니다.

기본 피해가 x/150/225/300에서 70/130/190/250으로 감소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6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사냥 디버프에 걸린 목표를 할퀼때 만약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보다 높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Aspect Of The Cougar(쿠거의 상)쿠거의 상(R)
더이상 쿠거 상태동안 20의 이동속도를 얻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4초에서 5/3.75/2.5/1.25초로 조정됩니다.

니달리가 쿠거 상태동안 사냥 디버프가 걸린 모든 목표의 시야를 얻습니다.


Lv85 롭스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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