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태글 환영합니다.
('빨간제이스'님 감사합니다.)
Solcrushed
2018년경, 진정한 진화(The Truest Evolution)가 여러분 곁에 곧 다가옵니다.
재미없는 농담은 제껴놓고, 전 여러분들에게 앞으로 다가오는 빅토르의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항상 그렇듯, 개발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빅토르 업데이트는

진화하는 기술력(
기본 지속 효과), 
힘의 전이(
Q), 
혼돈의 폭풍(
R)에 초점을 맞출겁니다. 증강 효과도 함께 변경될겁니다.
몇 주 전에 넌
혼돈의 폭풍(R)은 변경되지 않을 거라고 했잖아!
네, 그렇죠. 거짓말했어요.(저희들은 원래 혼돈의 폭풍(R)을 변경하려고 했습니다만, 한정된 조건 내에서 잘 된 표준(패러다임)을 찾아내려고 애를썼습니다. 지금은 해결되었습니다.)
계속 이야기를 진행하면,
여러분 중에서 몇분은 아마 제가 이전에 올린 궁극 마공학 핵의 스크린샷을 보셨을 겁니다. 그것은 사실, 현재 기본 지속 효과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입니다.
빅토르는 마공학 핵을 여러번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하여, 그때마다 능력치를 얻고 빅토르의 스킬을 강화(증강 효과)할 수 있게 될겁니다.
궁극적으로 빅토르는 기본 스킬들 전부 강화(증강)효과를 받을 수 있게 하여, 그의 영광스러운 진화와 완벽함을 마무리 짓게 할 것입니다.
이 마공학 핵의 능력치는 저희가 밸런스를 검토하여 변경될 수도 있지만 저희들은 이 마공학 핵을 게임내에서 유일하게 높은 주문력 아이템(라바돈의 죽음모자, 대천사, 메자이의 지속 효과도 물론 제외한)으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마공학 핵은 빅토르의 힘의 원천이며 강력한 기분을 느끼게 할겁니다.

Coming soon near you the Truest Evolution circa 2018.
Bad jokes aside, I'm here to start giving you guys some more info regarding the upcoming Viktor gameplay update.
AS ALWAYS THINGS CAN CHANGE IN DEVELOPMENT
The update will be focused on the passive, Q and R. With some of the augment effects changing.
You said a week ago that R was not going to be changed!
Yeah I lied. (We wanted to change the R originally but had trouble coming up with a good paradigm within our constraints, that has now been resolved)
So onwards,
Some of you may have seen the screenshot of the ultimate Hex Core I posted earlier, that is indeed the current passive direction.
Viktor will be able to upgrade his Core multiple times, gaining stats and augmenting his abilities each time.
He will ultimately reach a point where he is able to augment ALL of his basic abilities, finishing his Glorious Evolution and acheiving perfection
The stats on the Core may change as we go through balancing, but we are very set on making this the single highest AP item in the game (excluding Deathcap, Seraph's, Mejai's passive effects ofc). The Hex Core is the source of Viktor's powers and it should feelPOWER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