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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럼] [#2]무라마나 변경점 업데이트

아이콘 롭스군
댓글: 135 개
조회: 51394
추천: 8
2014-07-10 22:53:37
http://community.pbe.leagueoflegends.com/en/c/champions-gameplay-feedback/ybYHT6ea-experimental-manamune-and-muramana-changes-20140702-201407

오랜만에 영어해석해서 힘드네요 ㅇ<-<

나름 의역을 해봤는데 뜻이 잘 전달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역 지적부탁드려요.

10:57 저랑 개발자랑 얘기했던 내용 추가함 :P
11:17 고정피해 관련해서 수정함. (최대 마나의 2%가 증가합니다. -> 최대 마나의 2%만큼 고정피해가 증가합니다.)
'멍갓'님, 'Draw Light'님 감사합니다.
12:17 아래 코멘트 수정.(4.12 패치에서의 마나무네로부터 아이템 변경과 함께 업데이트를 → 4.12패치에서 마나무네의 조합 재료 변경을 먼저하고)
'한지운'님 감사합니다

ricklessabandon

Muramana(무라마나)무라마나
이 변경점은 4.12 패치를 준비하는 동안 PBE에 일시적으로 따로 떨어져 나와 있을 겁니다.

[추가]지속 효과: +1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얻습니다.(만약 Azure(역주: 이하 '창공'으로 번역함.)중첩이 있다면, 최대 마나의 2%만큼 고정피해가 증가합니다.) 또한 매 '창공'의 중첩 당 1%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역주: '창공'의 중첩 1 = 공격 속도 1%)

[개조]사용 효과: 60의 마나를 소모하여 '창공'의 중첩 10을 얻습니다. 그 다음으로 사용할시에 2배의 마나를 소모하여 2배의 중첩을 얻습니다. '창공'은 9초의 고정된 지속시간을 가지며, 사용 할때의 마나 소모량과 획득하는 중첩이 초기화가 되어 지속시간이 끝난 다음에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작동하게 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수정: 최대 마나에 비례해 공격력이 올라가는 '경탄'효과는 바뀌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첫번째 변경점으로부터 정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얻었습니다.
저는 4.12패치에서 마나무네의 조합 재료 변경을 먼저하고 다양한 무라마나의 사용 효과를 계속해서 조사할 예정입니다.
다음 버전은 4.12패치가 본서버에 적용된 이후에 PBE에 적용될겁니다. 그때까지 저는 위에언급한 아이템의 세부사항을 업데이트할 겁니다.



[추가]필자랑 ricklessabandon이 이야기한 내용중에 ricklessabandon왈,

1.사용 효과는 10, 20, 40, 80 순으로 올라가며, 공격 속도는 10%, 30%, 70%, 150%로 증가한다.

2.공격 속도가 ....엄청 높은데.. 다시 말하지만, 이번 단계에서는 어느 무엇보다도 실험적이다.

 muramana (last updated 2014.07.10 @ 03:06)
this will temporarily be off of the pbe while we prepare the 4.12 patch
[added] passive :: gains +10 bonus true damage (increased by 2% of maximum Mana if any number of azure stacks are active). also gain 1% attack speed for every stack of azure active.

[remade] active :: spend 60 mana to gain 10 stacks of azure, then doubles the current mana cost and stack gain of this active. azure has a fixed duration of 9 seconds, and when it expires this active resets its mana cost and stack gain and then goes on cooldown (30 second cooldown).

edit: to clarify, the passive mana-to-ad conversion from 'awe' is unchanged!

update! (2014.07.10 @ 03:06)
okay, got some really helpful stuff from the first iteration! i'm going to go forward with the build path changes to manamune in the 4.12 patch, and continue explorations with various muramana actives. the next version should hit the pbe sometime after 4.12 goes live. until then, i've updated the item details above.

also, there were several bugs affecting tear, manamune, and muramana due to a one-time refactor we did that should all be worked out. just need to get the new tooltips in after 4.12 ships and then things should look much more normal!

oh! one last thing… i did want to mention that i've been reading every comment posted here as well as any tweets that mention me and a handful of forum/reddit threads. i haven't had time to directly respond to them unfortunately, but they're definitely read and count for something!


Lv85 롭스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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