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인벤 온라인(?) 그들만의 리그

아이콘 비락식혜
댓글: 22 개
조회: 6124
추천: 11
2011-12-31 13:45:04

알바가 왜 생기는지 이유를 모르겠는 게임사 직원입니다.

 

대표적인 게임은 있으나 망해가고 있는 게임사 입니다.

 

물론 전 타사게임도 까겠지만 우리 게임도 까고요. 하다가 재밌으면 타사게임이든 우리게임이든 추천을 합니다.

 

헌데 보면 객관적으로 봤을때 많이들 재미없다고 한 게임을 재밌다고 하면.. 그것도 인벤사이트 레벨이 낮으면

 

그냥 알바생이 되버리는것도 보고.. 글쓰기 제한을 레벨로 하자는둥 얘기가 좀 있네요.

 

레벨은 감투가 아닙니다. 저 역시 레벨이 높은게 아니지만 로그인할때마다 배너는 클릭하고 있습니다.

 

원래 배너클릭에 대한 안좋은 인식은 있으나 그게 유일한 레벨업 길이라면 해봐야겠죠. 레벨낮다고 무시당하니..

 

로그인으로는 한계가 있으니깐요.

 

요 몇일전(몇주전일지도?;) 제가 명품을 신나게 깠습니다. 번역문제며 퀘스트의 지루함이며 운영의 문제며

 

지금 들어가보면 뭐 하시는분들 하시더라고요. 그 사람에게는 그 게임이 재미있으니까

 

그리고 요 근래 나온 고수와 불패.. 전 이 게임은 그냥 쓰레기로 칭하고 싶었지만

 

또 이게임을 즐기는 사람은 있더군요.. 그 사람들에게는 그 게임이 재밌으니 추천해서 권유도 하고 싶을겁니다.

 

대표적인 게임포탈사이트가 게임메카와 인벤, 플레이포럼 밖에 없을텐데 레벨이 낮다해서

 

글쓰기에 제한이 걸리면.. 리뷰하나 쓰고자 광랩을 할수는 없지요.

 

또 제 친구는 라임오딧세이를 참 좋아합니다. 근데 제 입장에서는 케릭터 귀여운거 빼곤 없어요.

 

근데 그 친구는 자꾸 하라고 하고 재밌다고 아주 ㅈㄹ 발광을 합니다.

 

그럼 또 전 니나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전 또 남들이 잘 안하는 게임 합니다. 바로 헬게이트 죠..

 

저 역시 헬게이트를 친구에게 추천은 하지만 이곳에는 아직 글을 남기지는 않았습니다.

 

레벨 낮다고 알바로 정해버릴까봐요. 운영도 잘 못하는 게임 인데 궂이 남겨서 욕먹을 필요까지야..

(한빛 직원 아닙니다 ㅡ.ㅡ;)

그럼 아예 보기 싫은 게임 리뷰 경우엔 필터링 기능을 강화해서 아예 그 게임 이름 조차 안나오게 하거나

 

클릭조차 안해버리는게 가장 괜찮은 방법 아닐까요?

 

아니면 레벨 높은 분들끼리만 게임추천해서 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알바나 뭐다 사람들 비난하지말고 그 게임이 싫으면 그 게임하면서 안좋았던것들을 반대의견으로 내면 더 괜찮지 않을까요?

Lv44 비락식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