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후
상투메 앞바다는 군용지벡 12대와 중갤리온 4대, 발트갤리온 4대 그리고 북유럽형 중갤리가 출전 준비를 마치고
출격명령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하워드
"엘리시온님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좋다 군용지벡 12대는 중카락 12대와 맞써 싸우고 스페니시갤리온은 발트갤리온과 중갤리온이
협공한다 그리고 북유럽형중갤리는 제독선을 찾아 백병전을 벌인다!"
"알겠습니다"
"좋아, 그럼 전군 출격! 적을 처참히 파괴시켜야 한다!"
'젠장..데미안 싸움이 한창일때도 안오면 그땐 죽여 버릴거다!'
그 시각
데미안은..
기니 만
세인트 조지스 앞바다
데미안
"전군! 전속력으로 두알라로 진격 하라! 그리드 후방에서 에스파니아의 후방 지원함대가 온다는 정보가 있다,
그들에게 혼란을 준뒤 상투메로 복귀하라! 크리스,라이오넬 선봉을 맡아서 두알라로 진격하라! 잉글랜드의
운명이 걸린 한판이다!"
그리드/크리스/라이오넬
"알겠습니다, 데미안님!"
그리드
"기수를 돌려라! 다가오는 적들을 환영해주자! 잉글랜드의 저력을 보여주어라!"
라이오넬/크리스
"전군 속력을 늦추지마라 빠른 속도로 두알라로 진격 놈들에게 타격을주어라! 잉글랜드의 훈명이 걸린일이다!"
그리고
두알라와 상투메사이의 전장
하워드
"퍼부어라! 좌측의 중카락의 진입을 저지시켜! 제길 있는데로 모두 퍼부어라! 너희들은 자랑스러운 잉글랜드의
신민이다!"
엘리시온
"중갤리온과 발트 갤리온은 중앙 으로 진격 양옆으로 퍼부어라! 군용지벡들은 중카락을 잡아두고 있어라!
내 직속 북유럽형 중갤리는 제독선으로 향하라!"
카를로스
"엘리시온.. 저늙은이가! 중카락은 제2작전을 돌입하라! 스페니시갤리온 수비형태로 전환하라"
선원
"함장님 기류신호 입니다"
"좋아 제2작전에 돌입하라"
제2작전... 중카락들이 군용지벡들에게 백병전을 돌입했다 그리고 스페니시 갤리온들은 제독선을 중심으로
수비 포격형 자세 V자세에 돌입하겠됬다.. 이로써 지벡의 지원은 고사하고 중갤리온과 발트갤리온으로만 싸워야한다..
엘리시온
"중갤리온과 나는 가운데로 진격한다 내가 백병전을 벌이는 동안 다른 녀석들이 침입할수없도록 너희 들이 스페니시 갤리온과 교전을 벌여야한다!"
카를로스
"저늙은이가 드디어 죽을라고.. 퍼부어라 가운데에 들어온 중갤리온을 향해서 있는걸 모조리 쏟아 부어라!"
카를로스, 엘리시온과는 천하의 둘도없는 앙숙으로써 엘리시온과대등 하게 싸울수있는 실력을 겸비한 무장이나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한다
"좋아, 와라 늙은이 토막을 내주지!"
엘리시온
"버텨라 응사하라! 밖에있는 발트갤리온들은 서둘러 포격하라!"
카를로스
"진격! 저 엘리시온을 오늘 바다에 수장시켜라!"
모든건 순식간에 벌어졌다
중갤리온의 호위를 받으면 무리하게 가운데로 돌격한 엘리시온 그리고 그를 맞는 카를로스
순식간에 접현으로 백병전을 벌이게 됬다 이제 밖에 도와줄수있는 사람은 아무도없다 남은건
두대장의 맞대결뿐
하지만...
엘리시온은 카를로스를 상대하기에는 조금 무리가있었다
그리고 그시각...
두알라 앞바다
크리스
"녀석들 아마깜짝놀랐을꺼다.. 좋아 전군 포격하라! 사정을 두지마라!"
라이오넬
"전군 포격"
크리스
"라이오넬 상륙해서 저놈들과 교전을 벌여라 저놈들은 지금 이상황이 받여들여지지않은 상황이라 큰 혼돈이 왔다"
"알았어!"
데미안
"포격하라! 놈들의 배들을 침몰시켜라!"
라이오넬
"진격 놈들을 무참히 썰어버려라!"
프란시스
"젠장 저놈들이 어떻게 여기에 올수있는거지!, 젠장할!, 전군 당황하지마라! 전군 응사하라!
상륙하는 놈들을 막아라! 기류신호를 보내라! 카를로스를 불르란 말이다!"
라이오넬
"녀석들 적절하게 혼란이군 좋다 이틈을 타서 녀석들의 군수물자를 배에 옮겨싫고 여기를 떠나자! 녀석들이 정신
차리기 전에 움직여라 서둘러!"
크리스/데미안
"녀석들이 정신을 몾차리도록 있는것을 모두 포격하라!"
그리고
다시 전장
"카를로스님 기지에서의 전서구입니다"
"뭐!"
"당장 신속히 귀환하시랍니다! 기지가 기습을 받고있습니다!'
"뭐라고!, 젠장할 저 망할 늙은이!, 철수! ,후최하라 전군 후퇴 퇴각하라!"
하워드
"놈들이 돌아간다!, 우리가 승리했다!"
엘리시온
"데미안녀석.. 타이밍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맞추어 주는군.. 좋다 전군 상투메로돌아가자!"
그리고
두알라
데미안/크리스/라이오넬
"이정도면 충분하다! 전군 후퇴하라! 상투메로 후퇴!"
"후퇴 이정도 면 충분하다!"
습격을 받은 상투메는 꼴이 말이 아니였다.. 중카락 12대가 침몰..8대가 수리가 시급하고 스페니시갤리온 5대침몰 4대가 수리시급 중갤리온 12대가 침몰..
식량과 탄약 반이상이 약탈 기지의 1200명의 군사중 250명이 전사 300여명이 중상을 입었다..
실로 엄청난 타격이었다...
그리고
그리드는..
"자 녀석들이 왔다! 알려준데로만 행동하라! 전군 포격하라! 녀석들이 이바다에 파뭍히도록!"
가르시아
"젠장할, 기습인건가! 응사하.. 젠장할 수구려라!"
쾅
광음이 울려 퍼졌고 옆에있던 함선이 항해불능 되었다..
작열탄.. 그렇다 이포는 어떤 물체와 일정향이사의 힘으로 접촉시 터지는 아주위험한 포탄이다 이포를 완벽하게 다루는 함대는 그리드의 함대뿐이다..
"작열탄이다!.. 전군 기수를 돌려라!"
그리드
"이정도면 충분하갰지.. 가장 큰보급선하나는 침몰 나머지도 뭐.. 기수를 돌려라 상투메로간다!"
다 이겨가는 써움을 에스파니아 아니 카를로스는 데미안의 출현으로 한순간에 모든것이 무너지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