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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트타의 e의 매커니즘에 대한 리메이크 건의

아이콘 카타리나쨔응
댓글: 7 개
조회: 1696
2013-08-02 14:14:46
마스터 하면 타원딜 딜링기보다

Ap기반이라 약한건 사실이고

실상 딜링기는 저거 하난데 후반도 약하고 ap계수이고

라인밀어서 하지도 못하고 그래서 내린 결정이


Ap 특성을 지키되 초반 데미지를 110에서 80으로 너프시키고

구간당 데미지 폭을 50로 바꿔서 280으로 바꾸고

패시브를 적 터질시가 아니라 연쇄작용 일어날수 있게

트타가 폭약을 적에게 설치해서 3번 때리면 기존 패시브 효과나게

하게하고 이건 베인같이 타켓바꿔도 변하지 않고 5초동안 유지되고

미니언 1 에게 1대 때리고

미니언 2 에게 2 때리고

미니언 3 에게 3 대 때릴시 패시브 효과발동.

하지만 미니언3이 터지고 주변 있던

미니언 2에게 발동 됨 3타 효과적용.


3과2과 터짐에 따라 미니언 1도 패시브 발동

하지만 저 터지는 연쇄효과는 기존 폭약 달고 있을시 가능

주변에 있기만 하면 그냥 데미지 끗

이러면 트타의 문제점인 라인밀기 선택권한이 생기고

트타의 e패시브가 좀 더 효율적으로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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