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하스스톤의 밸런스가 이상한 이유.true

아이콘 Shamlock
댓글: 13 개
조회: 2501
추천: 19
2014-04-21 21:37:01

블리자드가 "우린 간단하고 직관적인 게임을 만들거야 히히히"하면서 체력을 30으로 놓은게 문제.

체력을 40으로 높여야 한다는 말이 아니라, 체력을 300으로 하고 모든 하수인과 주문의 공/방을 이에 맞춰 10배 가량 늘렸으면 됨.

오염된 노움이나 여사제같이 2/1에 좋은 특능 붙어있는 1코 하수인들을 쉽게 너프하지 못하는 이유는 1/1이 되면 실질적인 전투력이 반감이 되버리니까 그럼. 위니덱한테 저 두마리 공격력 절반은 너무 심하지.

차라리 영웅 체력 300에 저 두놈 공/체가 20/10이렇게 된 상황이었으면 "그래? 그럼 공/방을 15/10으로 너프" 이런 식의 밸런싱이 가능한거지.

즉, 게임을 단순하게 만들겠다고 단위도 너무 작게 줄이다보니 오히려 밸런스 조정이 어려워진 거 같음

Lv70 Shamloc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